경찰 비리 폭로해온 태국 마사지 대부 뒷돈 받아 구설 한국경제TV

경찰 비리 폭로해온 태국 마사지 대부 뒷돈 받아 구설 한국경제TV

경찰 비리 폭로해온 태국 마사지 대부 뒷돈 받아 구설 한국경제TV

Blog Article


이곳은 방콕의 핫플레이스로 정글에서 영감을 얻은 커다란 나무 조형물이 있는 루프탑인데요.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특히 클럽에서는 술을 시키면 서빙하는 웨이터에게 바로 결제하는데 그때 남은 잔돈을 그냥 팁으로 주기도 한다. NFT란 블록체인을 이용해 디지털 콘텐츠(사진,동영상,글 등)의 원본 여부와 누구의 소유인지를 증명해주는 일종의 디지털 인증서입니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아늑한 로비에서 차를 홀짝이며, 직원들은 친절한 대화에 참여한다. 여기는 아무도 서두르지 않고 모두 느긋한 분위기를 즐긴다. 작년 10월 이후 헬스랜드 마사지 비용이 인상이 되어서 예전의 경우에는 120분 타이마사지가 600밧이었는데 현재는 650밧입니다. 저희는 인상 소식을 듣고 작년 9월에 10회권 바우처를 5,000밧에 구입 해 놓은 게 있어서 아직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특히 어느 부분이든 불편한 곳이 있으신 부분들은 그 부분이 아프다 잘 해달라고 하시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시간 안배를 더 해서 해 주죠.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전통 마사지와 몸과 마음을 완전히 씻어낼 수 있는 치유법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태국을 여행할 때 여행객이 빼놓지 않고 즐기는 코스중의 하나가 타이마사지와 스파이다. 우리나라에도 많이 보급되어 있는데 그 원조를 알아보자.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김씨의 업장에서 일했던 태국 여성 B씨는 국내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는 이들 중 상당수가 ‘성병 포비아(공포증)’에 노출돼 있다고 털어놨다. 국내에 들어와 마사지 업소에 취업하는 외국인 노동자 중 적지 않은 이들이 일명 ‘마마상’을 통해 들어오는데, 서로의 ‘건강 상태’ 등에 대해 알 길이 없다는 것이다. B씨는 “한국에 와서 몇 달만 일하면 고향에 돌아가 1년은 풍족하게 살 수 있다.


태국 바트에 곱하기 35정도 하시면 한국돈 원이 얼추 맞습니다. 100밧이면 곱하기 35해서 3500원 정도 됩니다. 평소에 생각한 개인적이지만 몇가지 깨알팁을 드릴까 합니다. 매일 매일 접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태국에 와서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는 만큼 가능하다면 좋은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받으면 좋을테니 말이죠. 이 후에 라마 3세 때 소실된 마사지와 의술 정보등을 돌판(벽화)에 다시 기록을 하여 지금까지 타이마사지가 계승 발전될 수 있었다고 한다. 당연히 호텔에 있는 스파일수록 시설이 좋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태국 마사지가 좋을까 하여 검색해본 결과는 놀라웠다. 성매매 후기나 강간과 다름없는 무용담이 줄을 이었다. 남자 손님을 자극해 ‘쌈만원’이라며 손으로 유사성행위를 하는 성매매를 제안하거나, 강간이나 추행을 당해도 아무런 저항도 못 하거나. 이 글들을 보고 태국 마사지 업소를 취재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한편, 혜리는 최근 태국을 배경으로 한 누아르 액션 영화 '열대야'에서 전직 걸그룹 멤버이자 리더 출신으로 방콕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댄서 아리역으로 합류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혜리에게 누군가 말을 걸며 다가왔습니다.혼자 있던 혜리에게 한 남성이 다가와 "같이 여행할 생각있냐"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라며 "미안하다"라고 거절했습니다. 혜리는 "헌팅을 당해버렸다"라고 말하며 당황스러워 했습니다. 혜리는 홀로 태국에서 여행을 즐기며 여유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대식가이자 미식가로 알려진 혜리는 "태국이 미식의 나라다. 맛있는 게 너무 많다"라며 행복해 했습니다.


마사지 가게 주인도 ‘마사지의 한 과정’이라며 옹호했고, 어떻게 성폭행을 당했는지 직접 보여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에서 100바트 더 주고 하는 vip룸은 예약하지 않으면 거의 이용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마사지만 안하고, `엉뚱한 짓'을 했기 때문인데,, 태국에서 데려온 마사지 종업원은 불법노동자가 많아 단속의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팔꿈치를 이용 마사지를 받고나면 하루이틀 또는 오랫동안 몸이 아픕니다. 계속 아프게 하면 "스탑(stop)!"을 외치고 프론트에 가서 마사지사 교체를 요청해야 합니다. 추천하기 어려운 곳은 마사지사들이 제대로된 유니폼도 없고, 거리로 나와 호객행위를 하는 곳입니다. 직원들은 고객들이 있는데도 꺼리낌없이 대화를 하고 까르르 하고 웃습니다. 화장실을 가보면 악취가 나고, 쓰레기가 넘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공간이 아닌 직원들이 이용하는 공간은 거의 쓰레기장 수준인 곳도 있습니다.


헬스랜드 스파의 여러 지점은 큰 규모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붐비는 경향이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자.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광주오피 광주오피 광주 op 광주 오피

Report this page